ildong
(Photo : ⓒ일동제약)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을 비롯한 일동제약그룹 회사들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일동제약 본사에서 창립 8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근속자, 공로자, 모범 선행자 등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일동홀딩스와 일동제약을 비롯한 일동제약그룹 회사들은 지난 4일 서울 서초구 일동제약 본사에서 창립 8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근속자, 공로자, 모범 선행자 등 회사 발전에 기여한 직원들을 격려하는 시상식도 함께 진행됐다.

박대창 일동홀딩스 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창업 이념을 실현하고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신약 개발에 전사적 역량을 쏟고 있다"며 "지난해의 경우 역대 최대 규모의 R&D 투자와 함께 성과를 더욱 가시화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코로나19 치료제 S-217622의 임상 진행 및 상용화 추진 상황이 순조롭고, 2형 당뇨 치료제, 비 알코올성 지방간염(NASH) 치료제 등 주요 신약 과제들도 차질 없이 진행되고 있다"며 "질병 극복, 보건 증진 등과 같은 사회적 가치를 실현한다는 회사의 사명과 책임에 구성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공감하고 몰입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일동제약그룹은 글로벌 제약기업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R&D, 품질, 영업·마케팅, 기업문화, ESG 경영 등 전 분야에 걸쳐 레벨업을 이뤄낸다는 계획이다. 또 기업 가치 제고, 고객 및 주주 권익 증대에도 역량을 기울인다는 방침이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