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정화를 위한 오리진스의 까만 바디 청정 트리오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 (사진 : 오리진스(origins) 제공)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 (사진 : 오리진스(origins) 제공)

오리진스는 자연에서 찾은 성분을 바탕으로, 과학적으로도 입증이 가능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고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로 2015년 8월, 바디 모공 청정 라인인 클리어 바디 컬렉션(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바디 스크럽,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워시,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솝)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리진스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마스크, 일명 '까만 모공팩'의 모공 청정 및 정화 기능을 그대로 가져온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은 중국에서 찾은 대나무 숯(차콜) 성분과 더불어 사해 소금, 흙설탕, 아로마 오일까지 함유한다. 이에 모공 속 바디 불순물과 노폐물을 제거하여 바디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바디 모공 청정 라인이다.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은 2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스크럽으로 모공 속 노페물을 정화 한 후, 2단계로는 본인이 원하는 마무리 감에 따라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워시 또는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솝을 선택하여 피부 겉까지 깨끗하게 한다. 촉촉한 마무리를 원할 경우에는 바디워시가 적절하며 좀 더 보송한 느낌을 선호하면 바디 솝이 적합하다.

오리진스의 신제품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은 바디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에게 완벽한 제품으로, 땀이 많거나 체취에 많은 신경을 쓰는 사람에게도 좋은 아이템이다.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 성분 이야기

대나무 숯 (Bamboo Charchol)은 자신의 무게의 100배에 달하는 흡착력을 지닌 성분으로, 피부의 트러블을 유발하는 모공 속 숨어 있는 노폐물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데 탁월한 성분이다.

사해 소금(Sea Salt)은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천연 각질 제거제로서, 신진대사나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있어 피부보습과 질환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지중해 사해 에서 추출되어 귀중하고 미네랄이 풍부하며, 더불어 로즈마리와 스피아민트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아로마 테라피 효과를 제공하여 상쾌한 향으로 기분까지 상쾌하게 리프리쉬 해준다.

2 Step으로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바디 컬렉션 사용하기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바디 스크럽 (사진 : 오리진스(origins) 제공)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바디 스크럽 (사진 : 오리진스(origins) 제공)

1단계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차콜 바디 스크럽"은 주요성분인 대나무 숯 이외에 사해 소금과 유기농 흑설탕이 함유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제공해준다. 피부 표면의 불순물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씻어내고, 밀 배아, 콩 그리고 올리브 오일이 영양분을 공급하여 각질 제거 이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샤워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원을 그리며 온 몸에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발라준 후, 물로 헹구어낸다. 150ml 가격은 40,000원대.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퓨리파잉 차콜 바디 워시,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퓨리파잉 차콜 바디 솝 (사진 : 오리진스(origins) 제공)
▲클리어 임푸르브먼트 퓨리파잉 차콜 바디 워시,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퓨리파잉 차콜 바디 솝 (사진 : 오리진스(origins) 제공)

2단계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바디 워시 & 솝"은 대나무 숯이 역시 주요 성분으로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부드러운 거품과 로즈마리, 노루발풀, 클로브, 스피어민트, 레몬, 라벤더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몸의 나쁜 냄새를 없애줄 뿐 아니라, 건강하고 향기로운 샤워를 하게 한다. 피부 정화 효과를 지닌 클로브(인도네시아산 정향나무 추출물) 성분이 피부를 청결하게 가꿔주는 한편, 윈터그린(북아메리카산 관목 에버그린 식물)이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한다. 거품이 많은 샤워를 선호하고 촉촉한 피부 마무리감을 원하면 바디 워시를, 시원한 느낌과 보송한 피부를 원할 경우에는 바디 솝을 추천한다. 워시 200ml 가격은 38,000원대. 솝 200g 가격은 25,000원대.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