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_34444
(Photo : ⓒ의협 제공)
▲코로나19 3차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대한의사협회 신축회관 건립기금 전달이 줄을 잇고 있다.

코로나19 3차 유행이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대한의사협회 신축회관 건립기금 전달이 줄을 잇고 있다. 17일에는 의협 조경희 감사(국민건강보험공단 일산병원 가정의학과 교수)가 신축기금으로 1,000만원을 쾌척했다.

조경희 감사는 이날 오전 열린 의협 상임이사회에 참석해 최대집 의협회장과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회 위원장(의협 부회장·서울특별시의사회장)에게 1,000만원의 기금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조경희 감사는 "한국의료의 정상화를 위하여 늘 애쓰고 있는 임직원들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회무에 전념하는데 작으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의협의 새 회관이 빠른 시일 내에 성공적으로 완공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최대집 의협회장은 "13만 의사의 새로운 보금자리이자, 우리나라 의료계의 상징이 될 회관이 성공적으로 지어질 수 있도록 집행부도 끝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회관신축추진위원장도 "오늘 1,000만원의 기금을 보태주신 조경희 감사님의 소중한 뜻을 잊지 않고 회관신축에 긴요하게 사용할 것"이라며 "회관신축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때까지 의료계의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