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년간 전략적 글로벌 전시산업을 전개해온 ㈜한국국제전시(대표 문영수)는 오는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2011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www.cosmobeautyseoul.com)를 개최한다.

올해로 18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는‘화장품∙미용 산업의 모든 것: 연구에서 서비스까지’라는 주제로 (사)대한화장품협회, (사)한국미용산업협회와 공동 주최하며, ▲원료 ▲연구개발 ▲포장기기 ▲용기 ▲OEM∙ODM ▲화장품 ▲헤어 ▲에스테틱 ▲네일 ▲미용기기 ▲부자재 ▲서비스샵 등이 전시, 출품하여 화장품•미용 산업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품목별 전시관 구성, 비즈니스데이(4/28~29) 등을 통해 출품업체의 만족도를 높이고, 업계의 트렌드 변화를 제시하는 화장품 원료∙용기관, 무인쇼케이스관 등을 구성해 참관객의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밖에 ▲뷰티코리아페스티벌 ▲두피모발대회 ▲국제미용대회 ▲메이크업 페스티벌 어워드 ▲피부미용 학술세미나 및 대회 ▲서울인터내셔널 네일페스티벌 ▲화장품 마케팅 세미나 ▲헤어 세미나 등이 전시기간 동안 펼쳐진다. 전문 협∙단체가 직접 주최하는 대회 및 학술세미나를 통해 각 분야 전문가의 참여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이며, 일반 참관객에게도 헤어쇼, 메이크업쇼 등 최신 뷰티 트렌드를 직접 접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여 많은 흥미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해외업체 참가 비율 10% 이상의 국제인증을 받은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는 국내최대 규모의 화장품∙미용산업 관련 종합박람회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지식경제부 유망전시회로 선정됐다. 올해는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베트남 등 200명 이상의 관련업계 바이어의 단체참관이 예정돼 있다.

현재 잔여부스접수를 최종마감하고 있으며, 참관객은 온라인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기타 출품 및 관람 문의는 ㈜한국국제전시(02-761-2512)로 하면 된다.

Copyright © 의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