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에 접어들면, 피부는 건조해지고 피부 탄력은 떨어져 전에 보이지 않던 주름이 눈에 띄기 마련이다. 이 때는 안티에이징 케어를 재정비해 전과 다른 특별 관리가 필요하다.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를 사용해 주름과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 징후들을 근본적으로 개선해주거나, 독자적인 연구와 개발로 탄생한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제품들에 눈길을 돌려 보는 것이 어떨까. 이 가을 함께하면, 남들이 부러워하는 동안 피부로 거듭날 수 있는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 소개한다.

전문 클리닉의 안티에이징 레이저 트리트먼트를 집에서,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
‘김성령 피부관리기’로 포털사이트 등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트리아 스킨 리쥬브네이팅 레이저’는 전문 클리닉에서 사용하는 동일한 프렉셔널 레이저 기술로 가정에서도 원하는 시간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가정용 프렉셔널 레이저이다. 하루 몇 분, 12주 사용 동안 피부 속 건강한 콜라겐과 새로운 세포 재생이 활성화되면서 주름, 커진 모공, 거친 피부 결 등 복합적인 노화증상이 개선되어 젊고 생기 있는 동안 피부로 되돌아갈 수 있다. 또한, 사용 후 피부 진정 시간이 짧아 빠른 시간 내에 일상 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며, 철저한 임상 실험과 한국식약처(KFDA) 및 미국 FDA 승인을 통해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 받아 믿고 사용할 수 있다.

주름줄기 현상을 케어하는 안티에이징 에센스, 설화수 ‘자여진 에센스’
설화수에서 새롭게 선보인 ‘자여진에선스’는 잔주름이 깊고 넓게 뻗어나가는 주름줄기 현상을 케어해주는 안티에이징 에센스이다. 50여 년에 이르는 설화수의 인삼연구와 뛰어난 캡슐화 기술력으로 탄생한 인삼캡슐, ‘진세니스피어™’가 함유되어 있어 보다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진세니스피어™는 홍삼다당체와 인삼사포닌 등의 인삼 성분을 피부에 최적으로 전달시켜주어, 피부 탄성을 강화시켜주며 깊어지는 주름은 밀어내고, 탄력은 차올려 보다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개선시켜 준다.

첫물녹차의 고귀한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주는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

아모레퍼시픽의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은 보습효과를 증진시키고 아로마의 진정효과를 전달하기 위해, 정재수 대신 아모레퍼시픽에서 직접 가꾼 그린티 첫물녹차와 다양한 아시안 보태니컬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는 제품이다. 특히, 제주에서 1년에 단 한번 얻을 수 있는 첫물녹차는 비타민C와 비타민E는 물론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카테킨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재생과 방어력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더불어, 아모레퍼시픽의 안티에이징 노하우인 ‘타임 코딩 시크릿’ 기술을 통해 제품의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이 빠르게 전달하고 오랫동안 머물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의약일보